본문 바로가기

현중/사진

김현중 - 일본 잡지 스캔


출처 - http://blog.daum.net/elley0606


acteur MAR. 2011 No.22



[발췌]

 

취재 계속의 과밀 스케쥴로 다소 피로한 모양에서는 있지만,
 인터뷰 룸에는 콧노래를 부르면서 드러났다.
특히 서비스 토크를 할 리도 없고, 미소를 흩뿌릴 리도 없는 것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주위를 누그러지게 하는 분위기를 빚어 내고 있다.


작년을 한마디로 나타내면, 「바쁘다」 (←일본어로)이었다라고 하는 그.
올해도 프라이빗도 없고, 힘껏 질주할 예정이라고 이야기하지만,
 그런 다망한 사이의 릴렉스 방법은 있을까?
「릴렉스 방법은 없네요.
바쁘게 하고 있으면 그러한 시간이나 대부분 가질 수 없지만,
일을 하고 있을 때에 최대한에 즐기고 있으므로 스트레스는 쌓이지 않습니다」

 

「꿈은 우주인을 만나는 것」등,
때로 4차원 발언으로  "불가사의군" 이라고 말하여져 온 그이지만,
이날은 늠름함도 느끼게 해 주었다.
아무래도 지금은 일 한 줄기 모드인 것 같다.

그러나,
 「미소를 지어 프로젝트에 관련되어서, 최근 미소를 지어버린 것은? 」의 질문에,

「일본에 들어오기 앞에 엘리베이터 안 에서 5000원 주웠다」라고 대답하거나,

「휴가 을 받을 수 있으면 OKINAWA의 떨어진 섬에 가고 싶지만,
 바다는 무섭기 때문에 들어갈 수 없다」
「아시아의 팬을 1군데에 모아서 콘서트를 하고 싶은 ....장소는 싼 곳은 없을까? 」

등, cool한 외견과는 정반댄 발언으로,
취재진을 미소를 짓게 해버리는 것이 그의 charm point의 하나다.



awesome! Vol.04




[발췌]

 

 

Q:일본 체류를 즐기고 있습니까?
「즐기고 있어요. 이번 숙박한 호텔은 아주 좋아해졌습니다ㅎㅎ

경치도 좋고, athletic club와 SPA가 갖추어져 있으므로, 밖에 나오지 않아도 하루종일 즐길 수 있을 테니까요. 살아 보고 싶구나.

그러나 높은 것일까 ㅎㅎ」


Q:3월부터 일본 지상파로 방송 예정의 "장난스런 키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부탁합니다.
촬영중이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있습니까?
「촬영은 매우 더운 시기였어요. 학교의 씬에서는, 에어컨의 소리가 들어버리므로 스위치를 끄지 않으면 안되었어요.

정말로 무더운 중에서 촬영하고 있었으므로, 무너질 것 같아졌습니다」


Q:학교의 풍경이나 교실의 감각은 그리웠던 것은 아닙니까?
「이번의 촬영으로 사용한 학교는, 신식이어서 에어컨도 있고, 여러가지 설비가 맞고 있었던 것입니다.

우리들이 학생의 때는, 선풍기밖에 없었어요.

그러므로, 이러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으면 나도, 더욱 성적이 좋았을지도,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Q:현중군, 마음에 드는 씬은 있습니까?
「글쎄요... 고등학교졸업의 때의, 승조의 연설의 씬일까?

거기에서는 평소는 겉으로 나타내지 않는 승조이라고 하는 인물의 진심을, 확실하게가 아니고, 아무렇지도 않게 표현하고 있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가 정말인 모습이 보여지는 좋은 씬이라고 생각해요」

 

Q: 다시 한번 드라마의 볼만한 곳을 가르쳐 주십시오.
「원작을 토대로 해서, 원작에 충실하게 제작하려고 해서 찍은 작품이어요.

원작은 있는 것이지만, 어느 더욱 한국적인 정서나 감정표현을 더해 있으므로, 한국 독특의 따뜻함이 포함되어 있는 작품이 아닌 것 생각하는 것입니다.

한국적인 센스 이거나, 개그라든가 웃음의 센스도, 게다가 신선한 것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Q:한국과 일본에서는 웃음의 센스가 틀리는 것이네요.
「일본의 개그도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나는 일본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제법 좋아합니다.

환절기에게는 스페셜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중에서 웃음 연예인의 개그에 점수를 짓고, 위로 올라가거나 떨어지거나 하는 프로그램이거나,

다음은 ARASHI씨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든가.

재미있어요ㅎㅎ.

 프로그램중의 암벽 등반(rock climbing)이라든가, 나도 부디 해 보고 싶습니다」


Q:최근 현중군은 일본의 만화를 무엇인가 읽었습니까?
「사실은 나, 일본의 만화의 매니아입니다.

그러므로 「BERSERK」「BLEACH] 「NARUTO」 「ONE PIECE」 「KINDAICHI소년의 사건부」라든가,

정말로 자주 읽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도 「SEN과 CHIHIRO의 신숨김」이라든가 「천공의 성LAPUTA」등의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

다음은 「크레용SHIN야」 「신세기EVANGELION」도, 재미있는 있기에서 한다」


Q: 여러가지 알고 있습니다 ㅎㅎ

「최근 재미있었던 것이 「20세기 소년독본」에서 한다」


Q:최근 일본의 인기만화가 드라마화되고 있지만, 이후 드라마화되면 출연해 보고 싶은 것은 있습니까?
「드라마화되기라도 한면, 무엇이든지 출연하고 싶지만, 특히 「ONE PIECE」는 절대로 출연한 있기에서 토라져」

Q:누구의 역을 하고 싶습니까?
「파랑꿩AOKIJI 에서 한다」


Q:적의 캐릭터이네요.

주인공의  Luffy가 아니네요?
「 Luffy는 나의 이미지가 아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나중 생각한 것이, 흰수염SHIROHIGE는 GACKT씨가 어울리는 것은 아닐까~?」


Q: 아는 것 같은 기분이 납니다...ㅎㅎ 
「hahaha. . . 」


Q:에서는 지금 현중군이 흥미가 있는 배우는 누구입니까?
「일본에서는 OGURI SHUN씨입니다.

나도 실제를 만나 뵈어서 이야기한 것이지만, MIND자체가 상당히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출연되고 있는 작품은 여러가지로 보고 있습니다.

「CLOSE ZERO」 「꽃보다 남자」...」

 

 Q: 그랬네요.

「꽃보다 남자」의 한국 판으로 현중군은 OGURI와 같은 HANAZAWA RUI의 역을 연기하고 있었던 것이네요
「OGURI씨는 상당히 능숙했으므로, 본인에게 그 것을 알린 것입니다. 그랬더니 매우 멋적을 것 같이 하고 있어서,

" 소름이 끼친다 ㅎㅎ"인 것 같은 것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꼭 멋적음을 감춤이었던 것이지요.

내가 "MAKINO!"이라고, 히로인의 이름을 말하면, 수줍어해서 싫어하고 있었습니다ㅎㅎ」


Q:ㅎㅎ 두 분이 공연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토라져

「그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일한 합작의 영화나 드라마가 있으면, 부디 동행하고 싶습니다」 .

 

 





2010년12월14일에 TOKYO DOME에서의 Charity 이벤트의 다음날, 도쿄(東京)의 호텔에서 간 이번의 취재.
의상도 세련된 느낌이었으므로, 방의 분위기에도 맞춰서 어른처럼 보이는 분위기로 촬영했습니다.
촬영후는 그대로 인터뷰에.

SS501로서 1년반 정도 앞까지 B=PASS에서 취재나 연재를 하고 있었던 것을 기억하고 있었던 것 같아서,

견본의 잡지를 손에 들면서,

「그립구나~~」이라고, 우선은 한마디.

사실은 이날 그다지 몸상태가 좋지 않았는에도 불구하고, 하나하나의 질문에 대하여 천천히 생각, 확실히 대답해 준 현중씨.

바쁜 사이에 앨범의 선곡 작업은 본인도 정말로 대단히답게, 이야기하면서 나도 모르게 쓴 웃음을 웃고 있었어요 (^^)

 

"Valentine"에 추천하는 영화

 김현중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나는 사실은, 평소로부터 너무 연애 영화를 보지 않습니다.

"Valentine"이라고 하는 이벤트 자체는, 어렸을 때는 매년 상당히 기대하고 있었던 것이지만,

성숙되어지고나서, 여기 요즘은 그다지 중요한 이벤트라고는 생각하고 있지 않은 것이어서 한다 ㅎㅎ

역시 "고백"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야만 생기는 것이에요... (쓸쓸하다)

aa∼! Johnny Depp가 출연하고 있다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은 어떻습니까!?

여러가지 씬으로 맛있을 것 같은 초콜릿이 많이 나오고.

어른이 보기 위해서는 조금 어린애 같을까 ?ㅎㅎ 이라고도 생각하는 것이지만 그러나 세계관이 동화처럼 보여서,

상당히 재미있어요.

어른도 어린이도 순수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